직무소개

JOB INTRODUCTION

자산운용

자산관리

회사가 보유한 오피스빌딩, 상가, 기업형 임대주택의 자산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효율적인 운영과 체계적인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수입·지출을 관리하며 임대 마케팅을 통해 신규 임차인을 유치하고,
계약조건 검토와 협의를 통해기존 임차인과의 관계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공간 관리와 효율적 레이아웃 구성을 통해 공실률을 최소화하고,
기업형 임대주택은 장기 의무보유기간 동안 안정적인 관리 체계를 유지합니다.
또한 주거서비스 전문업체와 협력해 입주자에게 최적의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





시니어사업

시니어 주거 및 복지시설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며,
고령화 사회에 대응하는 새로운 부동산 운영 솔루션을 개발·실행합니다.

노인복지주택 등 시니어를 대상으로 한 신규 사업을 기획·운영하고,
주거 서비스 품질과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합니다.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합니다.
회사의 사회적 책임을 다함과 동시에 시니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여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합니다.

Top